김한아 마케터
포트폴리오
단체몰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14
조회수 926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기타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문의 및 전환 증가 (DB)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제품 카테고리 별 전환 수 증가
운영전략
시즌, 카테고리별 상이한 관여도에 따라 그룹핑하여 각 제품 카테고리 별 전환 수 증가
검색광고마케터1급
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광고 상담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02-6049-4039
댓글
0
이름
비밀번호
댓글 등록
목록
이전글
리조트산수휴
2023.02.14
다음글
시그니아 보청기
2023.02.14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광고사례
|
인사이드
|
마케터
|
광고키워드
|
광고제안
|
광고상품
|
포트폴리오
|
용어사전
|
회사소개
|
신청/문의
|
라이브 스튜디오
|
에이엠피엠글로벌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실시간
채팅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