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타로
작성자 박재현
작성일 2023.02.17
조회수 642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브랜딩 및 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SA, SNS
집행성과
DB문의량 15배 증가, 자사 검색량 1,200% 증가
운영전략
[이관 전]
신규 생성 계정으로 기존 레드오션인
타로 시장에 뛰어든 상황
--------------------------------------------------------------------------
[이관 후]
시장 선두 주자의 키워드를 분석하여, 꼬리물기 입찰 진행
평균 3-4순위 노출로 진행
키워드 스크럽 작업 및 적정 입찰가 파악 후 세부 키워드 분류 및 시간 분류
SNS 소재 다각화를 통해 타 시장의 UCP를 타로 시장으로 반입
[결과]
SNS를 통한 DB문의량 15배 증가,
꼬리물기 입찰 전략 및 세부키워드 다각화를 통한 자사 검색량 1,200%증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