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카코리아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3.02.22
조회수 870

업종
가구/인테리어, 패션/잡화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자사 브랜딩 및 ROAS 향상
집행매체
네이버SA, 네이버GFA
집행성과
자사명 검색량 30% 증가 및 전환율 10% 이상 달성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jekca
운영전략
- 제품 특성상 기존 검색광고에서 효율이 좋지 않아 DA광고를 주력으로 전환하여 광고 진행
- 효율 좋은 DA광고 소재를 분석하여 테스트하고 전환율 좋은 소재 발굴
- GFA 데이터 분석을 통한 전환 타겟 확보
- 각 캠페인별 분리 운영으로 GFA 상세 타겟팅 설정
(관심사, 구매의도에 따른 광고 그룹 분리운영과 각 소재에 따른 상세 타겟 설정)
- 이를 통해 실질적인 전환율 증가 및 자사명 검색량 30% 상승
- 추가적으로 META 및 기타 DA광고 매체 확장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