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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카코리아

작성자 김창빈
작성일 2023.02.22
조회수 870
thumb-nail

업종

가구/인테리어, 패션/잡화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자사 브랜딩 및 ROAS 향상

집행매체

네이버SA, 네이버GFA

집행성과

자사명 검색량 30% 증가 및 전환율 10% 이상 달성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jekca

운영전략

- 제품 특성상 기존 검색광고에서 효율이 좋지 않아 DA광고를 주력으로 전환하여 광고 진행


- 효율 좋은 DA광고 소재를 분석하여 테스트하고 전환율 좋은 소재 발굴


- GFA 데이터 분석을 통한 전환 타겟 확보


- 각 캠페인별 분리 운영으로 GFA 상세 타겟팅 설정

(관심사, 구매의도에 따른 광고 그룹 분리운영과 각 소재에 따른 상세 타겟 설정)


- 이를 통해 실질적인 전환율 증가 및 자사명 검색량 30% 상승 


- 추가적으로 META 및 기타 DA광고 매체 확장 예정


검색광고마케터1급마케터자격이수

키워드는 입찰. 즉, 경쟁입니다. 어떻게 상대를 분석하느냐가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는 누구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순 키워드를 노출하는 것만으로는 성공할 수 없습니다.
자사에 알맞는 키워드의 선별과 집중과 같은 키워드를 사용하고 있는 경쟁사와의 경쟁을 어떻게 할 지에 대한 전략이 중요합니다.
실제 검색광고는 보다 전략적인 입찰을 통해 불필요한 광고비를 줄이고 광고효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에 검색광고의 성공을 위해서는 시장흐름을 파악하고 장기적인 관점에서 경쟁사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
많은 경험과 전략을 가지고 있는 마케터가 중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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