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비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24
조회수 1183

업종
식품/음료, 음식점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3개 제품에 대한 브랜드 노출 이전 대비 30% 증가 및 매출 KPI 300% 이상
집행매체
유튜브 인스트림, 범퍼애드
집행성과
ROAS 최고 600% 중반 달성
운영전략
1. KPI :
3개 제품에 대한 브랜드 노출 이전 대비 30% 증가 및 매출 KPI 300% 이상
2. 타겟 :
메인 타겟팅 건강에 관심있는 25~50세 남/여성
3. 캠페인 :
유튜브 인스트림 캠페인 / 유튜브 범퍼애드 캠페인
4. 퍼포먼스 전략 :
브랜드 홍보 및 판매도 증가 및 " 머신러닝 최적화" 달성을 위한 캠페인 구조 설계
※ Youtube 영상광고 크리에이티브
5. 광고 성과
광고 집행 이후 평균 CPV 83원의 비용으로 전체적인 성과가 점점 우상향 되는 데이터 지표 확인
전체 일 매출 대폭 상승 달성!
현재는 효율 유지를 위한 관리를 중점적으로 광고 집행 중
※ 실제 12월 월간 보고서
광고센터 직접 전환율과 ROAS 수치
ROAS 최고 600% 중반 달성!
빠른 시간 내에 목표 성과 이상을 달성하여 꾸준히 좋은 성과 유지 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