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한비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24
조회수 1183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음식점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3개 제품에 대한 브랜드 노출 이전 대비 30% 증가 및 매출 KPI 300% 이상

집행매체

유튜브 인스트림, 범퍼애드

집행성과

ROAS 최고 600% 중반 달성

운영전략

1. KPI :

3개 제품에 대한 브랜드 노출 이전 대비 30% 증가 및 매출 KPI 300% 이상



2. 타겟 :

메인 타겟팅 건강에 관심있는 25~50세 남/여성



3. 캠페인 :

유튜브 인스트림 캠페인 / 유튜브 범퍼애드 캠페인



4. 퍼포먼스 전략 : 

브랜드 홍보 및 판매도 증가 및 " 머신러닝 최적화" 달성을 위한 캠페인 구조 설계



※ Youtube 영상광고 크리에이티브




5. 광고 성과


광고 집행 이후 평균 CPV 83원의 비용으로 전체적인 성과가 점점 우상향 되는 데이터 지표 확인





전체 일 매출 대폭 상승 달성!

현재는 효율 유지를 위한 관리를 중점적으로 광고 집행 중


※ 실제 12월 월간 보고서

광고센터 직접 전환율과 ROAS 수치



ROAS 최고 600% 중반 달성!

빠른 시간 내에 목표 성과 이상을 달성하여 꾸준히 좋은 성과 유지 중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하나다이아몬드
2023.02.24
다음글
알면쉽다연세수학학원
2023.02.23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