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스칸디맘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3.02
조회수 481
thumb-nail

업종

생활/리빙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ROAS300%

집행매체

네이버/바이럴

집행성과

ROAS900%

운영전략

집행기간 : 2020.12~진행중


광고비용 : 월예산 300만원


광고성과 : ROAS900%


핵심전략 : 

- 파워링크는 자사명만 운영. 효율이 좋은 쇼핑검색 위주로 운영중

- 한정된 예산 안에서 고효율을 보기 위해 전환율이 좋은 키워드 발굴이 우선 작업이었음

- 고효율 키워드 발굴 성공하였고, 제품 단가 4만원 대이나, 전환당 단가 5,000원대로 줄임

- 해당 키워드 점유를 위해 자사몰, 스마트스토어 두가지 모두 운영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이전글
삐아
2023.03.02
다음글
비알워터풀
2023.03.02
김한아 마케터에게 컨설팅받기
02-6049-1150
카카오 오픈채팅인스타그램유튜브블로그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