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업종 H사 최근 마케팅 성공사례

작성자 박소현
작성일 2025.06.11
조회수 65

안녕하세요


박소현 AE 입니다!




오늘 제가 개선사례로 가져온 업종은


생활용품업종 H사 의 과개선 사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해당 생활용품업종 H사의 기본적인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KPI : 매출증대


매체  : META


예산: 월 300만원




문제점




1. 단일 이미지의 소재 활용을 통한 광고 운영


2. 성과 없는 캠페인을 계속 활용하여 광고 운영


3. ASC캠페인만 활용하여 광고 운영




개선 방향




1. 지난 운영 데이터를 분석 후 수동 캠페인 세팅하여 소재 A/B 테스트 진행 



2. 고효율 소재 세팅 -> 고효율 캠페인만 단일 운영



3. 수동 캠페인도 추가로 운영하면서

수동캠페인 내, 성과가 좋은 소재는 ASC캠페인에 추가하여 확장될 수 있게 운영




추가 개선 사항 반영하여 집행 전,


ROAS 100%에서 현재  350% 달성하며


꾸준하게 성과 개선중입니다 :)




개선을 위해서라면 유의미한 데이터만을 분석하여

성과가 끊임없이 개선될때까지 

끈기있게 노력하여 결과로 증명하는 마케터 입니다 








지금까지 박소현 AE 였습니다 :) 

마케터자격이수

박소현 마케터가 매출 정체 뚫어드립니다!

풍부한 경험과 데이터 기반의 깊이 있는 분석을 통해  성과를 극대화하는 마케팅 전략을 제시합니다. 

전략적인 접근을 바탕으로, 목표 달성을 위한 맞춤형 광고 캠페인을 설계합니다.

성과가 나오지않으신가요? 그건  마케터의 차이입니다! 최고의 마케터가 설계한 전략은 반드시 뛰어난 성과로 이어집니다.

브랜드 성장을 위한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aenna@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