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한별 마케터
로그인
인사이트
마케팅 용어
리드
작성자 이정우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6
"리드" (이)란?
마케팅에서 "리드(Lead)"는 잠재적인 고객을 의미합니다. 이는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보이거나, 구매 가능성이 있는 개인이나 조직을 지칭합니다. 리드는 마케팅에 매우 중요한 요소로, 리드를 발굴, 관리 및 전환(리드를 실제 구매 고객으로 전환)하는 다양한 전략과 프로세스를 개발하는것이 중요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
GAIQ구글애널리틱스
AI 빅데이터 전문, 숫자와 결과로 말하는 마케터
광고 상담
AI 활용 각종 툴, 분석도구 등을 이용하여 단순히 감이 아닌 근거를 가지고 숫자와 결과로 말하는 마케터 이정우입니다.
02-6049-1168
댓글
0
이름
비밀번호
댓글 등록
목록
이전글
바넘 효과
2024.04.11
다음글
엔티티 링킹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b0805@ampm.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패밀리사이트
광고사례
|
인사이드
|
마케터
|
광고키워드
|
광고제안
|
광고상품
|
포트폴리오
|
용어사전
|
회사소개
|
신청/문의
|
라이브 스튜디오
|
에이엠피엠글로벌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실시간
채팅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