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마케팅
작성자 이정우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6
"리마케팅" (이)란?
리마케팅(Remarketing)은 이미 사이트를 방문했거나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보였던 이전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다시 진행하는 전략을 의미합니다.
이 기법은 특히 온라인 광고에서 자주 사용되며, 잠재 고객이 처음에는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다시 사이트를 방문하게 하여 최종적으로 구매 결정을 내리도록 유도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리마케팅의 핵심 목표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구매를 고려 중이거나 관심을 보였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다시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시키거나, 이미 구매한 고객을 재구매로 유도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