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리마케팅

작성자 이정우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6

"리마케팅" (이)란?

리마케팅(Remarketing)은 이미 사이트를 방문했거나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보였던 이전 방문자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다시 진행하는 전략을 의미합니다. 이 기법은 특히 온라인 광고에서 자주 사용되며, 잠재 고객이 처음에는 구매하지 않았더라도 다시 사이트를 방문하게 하여 최종적으로 구매 결정을 내리도록 유도하는 데 초점을 맞춥니다. 리마케팅의 핵심 목표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구매를 고려 중이거나 관심을 보였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관심을 다시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이를 통해 방문자를 고객으로 전환시키거나, 이미 구매한 고객을 재구매로 유도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AI 빅데이터 전문, 숫자와 결과로 말하는 마케터

AI 활용 각종 툴, 분석도구 등을 이용하여 단순히 감이 아닌 근거를 가지고 숫자와 결과로 말하는 마케터 이정우입니다.

댓글

0

이전글
바이럴
2024.04.11
다음글
방문율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b0805@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