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오넛티

작성자 이예진
작성일 2025.04.24
조회수 117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1,000% 유지 및 전환매출액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GFA, 메타

집행성과

ROAS 1,220% 초과달성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ohnutty

운영전략

1. 네이버 검색광고

이전 대행사와의 커뮤니케이션 소통이 원활하지 않은 이슈가 있었음

-> 실시간 소통을 통해 선보고 후조치로 프로세스 변경


성과에 대해서는 만족하나 새로운 매체에 대한 니즈가 있는 상황

-> GFA 카탈로그형 신규 제안으로 추가 집행 


2. GFA

GFA 광고 집행 이력이 있으나, 카탈로그형은 집행하지 않았음

-> 잠재고객 타겟팅 설정하여 추가 진행

-> ROAS 583% 달성


카탈로그형 외에 넌타겟으로 이미지/네이티브 배너 추가 셋팅

-> 노출되는 소재 및 지면에 따라 필터링 진행


3. 메타

자사 제품을 유명 연예인이 사용하였으나, 타 경쟁사에서 자사 브랜드 제품인것처럼 메타 광고 선점중인 문제점 확인

-> 자사 제품메타 광고 예산 추가 편성을 통해 메타 광고 집행

-> 자사몰 개편 이슈로 스마트스토어 랜딩으로 셋팅하여 스토어 매출 견인


일정 상품 프로모션 진행 이전에 소재 노출하여 전환 매출액 증대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데이터분석 전략가 퍼포먼스 마케터

광고성과는 데이터 분석에서부터 시작합니다.
어떤 곳에서 문제가 있는지 원인을 파악하고 개선점을 찾아 빠르게 피드백 드리겠습니다.
광고주님과 함께 동방성장하고 싶은 마음이 크기에, 언제든지 편하게 연락주시면 성실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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