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타임보드

작성자 김가영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6

"타임보드" (이)란?

특정 시간대에 노출보장이 되는 광고로 노출량에 따른 단가표를 확인하여 부킹하는 형태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시간대는 평일과 휴일로 1시간 단위씩 나뉘며, 트래픽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인 평일 기준 오전 09시~오후 18시, 휴일기준 오후 14시~23시의 경우 최소 1,000만원에서 최애 3,000만원 이상까지도 광고비가 과금됩니다. 비용이 많이 들긴 하지만 많은 비용을 쓰는 만큼 노출 수도 최대 1,000만 건 이상을 보장해주기 때문에 브랜딩에 효과적인 구좌입니다.
검색광고마케터1급

광고주와의 동반성장

성과개선 사례를 통해 광고주의 kpi 달성에 한걸음 더! 광고주와 함께 동반성장하는 마케터 입니다.

댓글

0

이전글
트라이슈머
2024.04.11
다음글
타겟마케팅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junho503@ampm.co.kr
마케터 소개보기
황준호 AE
TEL. 02-6049-4608
E-mail. hjunho5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