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준호 마케터
인사이트
마케팅 용어
스크린 스태킹
작성자 최선관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22
"스크린 스태킹" (이)란?
스크린 스태킹은 여러 디지털 기기를 동시에 사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TV를 보며 소셜 미디어, 이메일 확인, 온라인 쇼핑 등등 다양한 디지털 활동을 동시에 하는 소비자들이 급속도로 증가하고 있어, 광고주라면 통합적인 온라인 접근 방식을 유용하게 사용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댓글
0
이름
비밀번호
댓글 등록
목록
이전글
스폰서십
2024.04.11
다음글
스웨그 마케팅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junho503@ampm.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마케터 소개보기
황준호 AE
황준호AE 소개
|
인사이트
|
우수사례
|
영상교육
|
포트폴리오
|
질문답변
|
광고상담
TEL. 02-6049-4608
E-mail. hjunho5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실시간
채팅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