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준호 마케터
인사이트
마케팅 용어
스폰서십
작성자 최선관
작성일 2024.04.11
조회수 24
"스폰서십" (이)란?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거나 긍정적인 이미지 연상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되는 광고의 한 형태입니다. 스포츠 대회나 축제같은 대규모 이벤트를 후원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사용합니다.
댓글
0
이름
비밀번호
댓글 등록
목록
이전글
슬러지 콘텐츠
2024.04.11
다음글
스크린 스태킹
2024.04.1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hjunho503@ampm.co.kr
개인정보처리방침
|
이용약관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마케터 소개보기
황준호 AE
황준호AE 소개
|
인사이트
|
우수사례
|
영상교육
|
포트폴리오
|
질문답변
|
광고상담
TEL. 02-6049-4608
E-mail. hjunho503@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실시간
채팅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