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에 노출되는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 알아보기 1편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조우진 마케터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 중 브랜드 검색광고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브랜드 검색광고는 브랜드 키워드 또는 브랜드와 연관성이 높은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해당 브랜드의 내용을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통합검색 결과의 최상단에
노출하고 브랜딩을 효과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콘텐츠 검색형 광고 상품인데요.
브랜드 검색을 구매하는 광고주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는
상호명, 상품명 등의 브랜드 키워드에 한해 브랜드 검색 집행이 가능하며,
브랜드 키워드가 아닌 일반 키워드로는 브랜드 검색을 집행할 수 없습니다.
현재 집행중인 네이버 브랜드 검색광고 예시입니다.
광고 집행이 가능한데요. 아무래도 자사몰 이름을 검색했을 때
최상단에 노출이 되다 보니 유입량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
노출되는 형태는 이미지, 텍스트, 동영상 등으로 구성되는데요.
아래와 같이 다양한 형태로 디바이스를 나눠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광고주분들은 광고비가 어떻게 되나 궁금하실텐데요.
광고비는 상품유형, 광고노출기간 최소 7일부터 최대 90일로 설정 가능하며.
광고 가능한 키워드의 최근 30일 조회수의 합계에 따라 산정되게 됩니다!
아 그리고 최소 광고비는 50만 원이므로 이 점 유의해 주셔야 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브랜드 검색광고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브랜드 검색광고를 집행하기 전에 키워드를 구매하신 다음 검수를 받고서,
그 검수에서 통과를 받아야 집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일반 검색광고에 비해
조금 더 까다로운 편인데요..
집행하시다가 모르는 부분 있으시면 언제든 물어봐 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