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배.. 저 여기서 내려요..』
광고 비용도 많이 쓰고 있고 노출 대비 클릭도 많이 나오는데
전환이 이루어지지 않고 자꾸만 하차를 하는 즉, 이탈이 나오는 이유가 궁금하신가요?
혹시 광고에서만 소비자의 궁금증과 구매욕구를 일으키고
'상세페이지'에서는 매력적인 요소가 없지는 않으신가요?
궁금증을 구매욕구로 이끌어낼 수 있는 상세페이지의 매력적인 요소도 중요한 포인트 입니다.
우리가 어떤 상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고 있는지를 알고
고객들이 우리 상품에서 원하는 상품 특성이
무엇인지를 정확하게 파악해서 그 키워드에 집중을 해야합니다.
단순히 "인기상품", "요즘 잘 나가는" 과 같은 말만으로는
더 이상 소비자에게 눈길을 끄는 요소로 작용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봅시다.
우리 제품이 발이 편한 깔창을 판매를 하는 업체라면
"발에 무리가 가지 않는" , "오래 걸어도 편한" 과 같은
모든 깔창 업체들이 나타내는 포인트는 맨 뒤에 넣어두시고
"족저근막염에 탁월한", "무좀도 도망가는 통풍성" 과 같은
깔창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의 구매 계기를 초반에 잡아내셔야 합니다.
소비자의 구매 의도를 먼저 파악하고 그에 맞는 소구점을 잡아내는 것,
이것이 소비자들을 직접 구매로 이끌어낼 수 있는 "진짜 마케팅" 입니다.
경쟁사들 중에 가장 매출이 좋은것 같은 업체들은
어떤 식으로 상세페이지를 꾸미고 있는지 참고하시는것도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인증이나 특허가 많으시다면
그 점을 강조하시는게 소비자의 "의심"을 줄이고 "확신"으로 이끌 수 있는 포인트 입니다.
소비자의 불안과 의심을 확신과 신뢰로 바꿀 수 있는 소구점들은
구매 전환을 높여주는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여러 인증들과 함께 실제 구매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보여줄 수 있는
이미지를 상세페이지에 나타내는 점도 신뢰를 올려줄 수 있는 요소가 되겠죠?
상세페이지의 꾸준한 모니터링과 소비자들을 구매로 이끌수 있는
포인트들을 잘 잡아주시는게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여러 상세페이지들을 만들고 봐오며 효과적인 마케팅 툴로
사용할 수 있는 마케터와 함께 하신다면 더 좋은 시너지를 나타냅니다.
상세페이지에서 궁금하신 점들이 있다면 저 정원준 마케터를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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