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출시 했는데 어떻게 광고하지?

작성자 홍인성제
작성일 2025.02.26
조회수 108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홍인성제 마케터입니다.


신제품을 출시하신 광고주분들은 신제품을 어떻게 광고할지가 고민이시죠?


그런분들께 추천드리는 광고는 바로 네이버 신제품  검색광고!!


신제품 검색광고!

모바일에서 일반 명사 검색시, 검색결과 상단에 브랜드 신제품이 노출되는 광고입니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1주일동안   단독지면으로   1위에   노출이   가능합니다. 


신제품 출시한지 6개월 이내면 광고 집행이 가능하며,

꼭 신제품이 아니어도 리뉴얼 된 제품일 경우에도 집행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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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테고리마다 등록 가능 여부가 달라지며,

키워드 그룹별 입찰이 가능합니다. 


키워드 그룹은 대표키워드와 동의어 혹은 신제품을 의미하는 키워드로 구성되어있고,

키워드 그룹별 세부 키워드 구성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키워드 검색시 단독지면으로 상단 노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소비자의 니즈가 반영되어  CTR과 CVR이 높습니다


하지만 키워드 그룹당 총 2개의 구좌가 롤링되어 나타나 총 검색량의 반만 노출이 됩니다.

 * 단 동일 브랜드로 2개 구좌를 구매할 경우에는 전체 검색량에 노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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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광고 등록 시, 노출되는 지면입니다.


입찰은 매주 단위로 입찰/낙찰/노출이 진행되며, 휴일 여부에 따라 날짜는  조정될 수 있습니다.

넉넉하게 3주정도 소요된다는 점과 경매처럼 입찰을 받아야 진행가능한 점을 고려 해봤을 때,

해당 키워드의 직전 가격을 참고하여 전략적으로 입찰을 하시면 좋습니다.


신제품만 가능한 신제품 광고! 놓치면 안되겠죠?


생각보다 가격이 비싸지 않은 카테고리도 있으니 

CPC 검색광고만 하신다면 오히려 저렴하게 노출이 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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