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타: 각 캠페인 별 목적에 따른 IOS / AOS 분리 운영 및 남녀 비율 조정
- 구글: 기기별 분리 및 상세 타겟팅 추가 진행
- 바이럴 광고: 블로그 배포를 통한 브랜드 키워드 내 검색엔진 활성화
- 네이버 블로그 운영 대행: 브랜드 이미지에 맞춘 블로그 스킨 변경 및 정보성 게시물 발행
- 공통: 남녀 타겟별 소재 분리 운영
대행사 마케터라고 하면 “의미 없는 광고 성과”, “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십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 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