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기본인데, 네이버 확장소재 등록하셨나요?

작성자 진현석
작성일 2024.02.13
조회수 743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광고퍼포먼스1팀 마케터 한혜정입니다.

이번 글은 네이버 검색광고 중 기본인 파워링크 확장소재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는 제목, 설명 및 URL을 중심으로 진행되기도 하지만,

다양한 확장소재를 추가하여 추가 설명을 붙일 수도 있습니다.


무료인데 안 하시면 손해 보는 거겠죠?





위 사진에서 1번과 2번 중 어떤 광고가 더 잘 보이시나요?

아무래도 1번이 더 눈에 잘 들어오시죠?



이처럼, 네이버 확장소재를 활용하면 경쟁사보다 우위를 선점할  수 있고,

브랜드의 시각적인 인상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파워링크에서 확장소재를 사용해야 하는 다양한 이유가 있는데요,


첫 번째, 시각적인 노출 증대입니다.

확장소재는 광고의 시각적 효과를 높여주어 사용자의 시선을 끌어냅니다.

이미지, 제목, 설명 등이 포함되어 있어 광고를 더 다채롭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광고 내용 강화입니다.

확장소재를 통해 광고 내용을 더욱 풍부하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가격, 추가 링크 등을 활용하여 광고의 핵심 메시지를 더욱 명확하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전략적인 프로모션입니다.

확장소재를 활용하여 프로모션 내용을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습니다.

추가적인 정보나 할인 혜택 등을 포함하여 광고의 매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효율성 향상입니다.

특정 키워드나 관심사를 가진 사용자에게 관련성 높은 확장소재를 제공하여

광고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들로 확장소재를 사용하는 것은 광고 성과를 향상시키고,

사용자들의 관심을 끌어들이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이번 글은 네이버 파워링크 확장소재에 대해 말씀드렸는데요!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광고주님께서는
편하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AMPM글로벌 마케터 한혜정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선착순 무료 컨설팅 문의하기
광고컨설팅 4팀 이정우 마케터 / 02-6049-1168
TEL. 02-6049-1168
E-mail. honestcow@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