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N 패널을 활용하여 배너광고!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2.26
조회수 487


오늘은 ADN을 활용한 배너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ADN을 활용한 배너광고 에는 다양한 유형들이 많이 있습니다.





위 이미지 처럼 다양한 배너를 활용하여 유입율 증대구매 촉진을 위해 

다양한 배너의 조합을 잘 활용하여 광고를 집행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제 다양한 패널의 종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메인패널


사이트 유입 시 유저에게 특정 상품을 추천 하여 즉시 이탈을 방지 하고 상품 탐색을 유도 합니다.

패널이 사라지는 시간, 사이즈, 형태, 노출 위치 조정도 설정이 가능합니다.



2. 상품 패널



상품 페이지로 유입된 유저에게 빅데이터 분석자료를 기반으로

개인화 맞춤화 상품 을 노출 하여 구매를 촉진시킵니다.


빅데이터 분석된 상품은 장바구니에 많이 담긴 상품, 특정 기간 많이 구매된 상품, 많이 열람된 상품,

함께 많이 구매된 상품 등 다양한 형태로 노출 됩니다.


상품피드 및 썸네일, 기획전 배너를 활용하여 사이트 체류 시간을 늘리고 상품의 열람 기회를 증가 시킵니다.



3. 메세지 패널



사이트 유입 후 특정 페이지 도달 시 유저에게 회원가입유도, 구매 유도, 장바구니 결제 유도,

이벤트 안내 등 다양한 메시지를 노출 하여 사이트 체류시간 을 증대 시키고

특정 액션 및 상품 구매 까지 연결될 수 있도록 합니다.



4. 클로징 패널



사이트를 이탈하려는 순간 유저의 키워드 /행동을 분석하고 구매 확률이 높은 상품들을 노출시켜

사이트 이탈 방지와 상품 재 탐색을 통한 구매를 유도합니다.

마우스 커서가 웹 페이지를 이탈 할 경우 프로모션(할인 행사, 할인 기간), 상품으로 구성된

패널을 노출 하여 재유입을 유도하고 관심 있게 본

상품을 노출하여 구매를 유도 합니다.




이처럼 다양한 패널을 활용하여 구매전환을 쉽게 올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구매전환 어렵지 않습니다!!


다양한 배너광고가 궁금하시거나 문의 주실 내용이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연락 주세요!!



  1. AMPM GLOBAL 박찬서AE 

  2. 유선전화 : 02-6049-4254
  3. 이메일 : pos614@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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