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부모 타겟으로 정확히 광고할 수 있는 게 있다고?-키즈노트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3.15
조회수 900

안녕하세요, 김윤희 AE입니다. 

광고를 하시다 보면, 원하는 타겟이 정확히 있을 때가 있죠!

하지만 내가 원하는 타겟만 노출하기가 생각보단 어렵다는 걸 아실거에요.


오늘 제가 아이 관련, 학부모(엄마,아빠) 타겟으로 아주아주 효율이 기대되는 매체를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

바로 아이가 있는 분들이라면 거의 8-90%이상의 부모님들이 필수로 다운받는 어플이 하나 있죠!

네, <키즈노트>입니다. 


영유아 아이들이 어린이집, 유치원, 학원등을 가면 선생님들이 키즈노트에 아이가 오늘 뭘 했고, 어떤 걸 만들었는 지 등을 기록합니다. 

알림장도 키즈노트를 통해 제공되고요!


그럼 키즈노트 광고 지면이 어떤것들이 있고, 단가는 어떻게 되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앱을 실행할 때 뜨는 스플래시 광고/ 스킨배너/ 메인 아이콘/메인배너 광고 유형이 있고, 




이렇게 앱 실행 과정에 따라서도 뜨는 광고가 나뉩니다.


이밖에 푸시광고와 문자 광고 까지 가능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DB광고를 통해 정확한 대상에게 노출시키고, 원하는 정보를 수집할수가 있어(DB전환을 통해)

이커머스는 물론, DB광고하기에도 너무 좋습니다 ㅎ(어린이 보험 광고 같은 업종 완전 추천!)


이미 대기업들은 키즈노트 광고를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것만 봐도, 

해당 광고가 얼마나 메리트 있는지 알 수가 있습니다.



타게팅이 명확하기 때문에 단가가 너무 낮은 광고는 아닙니다 .

최소 4-500만원정도를 추천드리긴 하나, 

광고비의 경우는 광고주의 상황에 따라 협의가 다 가능하기때문에, 

원하시는 상품과 예산으로 말씀주시면, 거기에 맞춰 진행안내 드리고있습니다. 


상품소개서 첨부해드릴테니, 참고하시고 문의사항 있으시면 편하게 문의 주세요!~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첨부 파일


댓글

0

선착순 무료 컨설팅 문의하기
광고컨설팅 4팀 이정우 마케터 / 02-6049-1168
TEL. 02-6049-1168
E-mail. honestcow@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