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메종오브제

작성자 최소윤
작성일 2024.06.18
조회수 472
thumb-nail

업종

가구/인테리어, 패션/잡화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ROAS 250%

집행매체

네이버 / 메타

집행성과

ROAS 394% 달성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maison-objet

운영전략

[네이버]


- 주력제품 그룹핑을 통한 전환 향상 

- 매체 / 연령 / 성별 별 입찰가 조정을 통한 광고비 누진 감소

- 소재별 품질지수 6칸 이상 유지

- 할인 / 쿠폰 증정 / 바로도착 등 후킹이 될 수 있는 확장 소재 활용으로 CTR 증가


<이관 전>



<이관 후>




[GFA]


- 카탈로그 광고를 통한 리타겟팅 광고 

- 입찰가 조정을 통한 주 평균 ROAS 400% 달성



[메타]

- 기존 네이버광고에서 전환증대 및 브랜딩 목적으로 매체 확장
- 광고 퍼벌별 캠페인 및 타겟, 세트, 소재 기획 

- 첫 광고 시작 시 전환이벤트 "장바구니 담기"를 통해 CPA감소 

- 타겟별 세트 구성을 통한 타겟 및 소재 필터링

- ROAS 200% 달성


댓글

0

이전글
위드비컨
2024.06.18
다음글
그라운드랩
2024.06.18
선착순 무료 컨설팅 문의하기
광고컨설팅 4팀 이정우 마케터 / 02-6049-1168
TEL. 02-6049-1168
E-mail. honestcow@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