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위드비컨

작성자 최소윤
작성일 2024.06.18
조회수 428
thumb-nail

업종

뷰티/미용

광고 주제

배너광고, SNS광고, 동영상광고

광고 매체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전환증대 및 브랜딩

집행매체

메타 / 구글

집행성과

전환증대

운영전략

[메타] 


- 기존 네이버SA만 하던 광고에서 매체확장

- 2030여성 타겟에 맞는 소재 기획 

- 삼성 협약 샴푸 강조 소재 제작 및 셋팅 후 전환 증가 

- 첫 광고 시작 시 전환이벤트 "장바구니 담기"를 통해 CPA감소 

- 타겟별 세트 구성을 통한 타겟 및 소재 필터링


[구글] 


- 구글SA 및 P-MAX 캠페인을 활용한 전환증대 

- 잠재고객 별 그룹 분리를 통한 타겟/소재 필터링

- GA4를 통한 광고 분석


[메타_올리브영 협력광고] 


- 오특 등 특별 시즌별 소재 기획 및 제작

- 타겟에 맞는 소재 제작 및 셋팅

-


댓글

0

이전글
미궁365_대장사랑
2024.06.18
다음글
메종오브제
2024.06.18
선착순 무료 컨설팅 문의하기
광고컨설팅 4팀 이정우 마케터 / 02-6049-1168
TEL. 02-6049-1168
E-mail. honestcow@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