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의 첫 걸음!

작성자 이진혁
작성일 2024.05.13
조회수 251

안녕하세요,

AMPM global 컨설팅 4팀 이진혁 AE입니다.


온라인 마케팅에서 가장 기본이라 볼 수 있는 

"네이버 검색 광고", "네이버 SA 광고"에 대해 차차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첫 번째 중요한 Topic!

바로 "키워드"입니다.


네이버에는 연관 키워드를 쉽게 검색할 수 있는 키워드 도구 기능이 있는데요,


예를 들어 아래 사진과 같이 치킨을 검색했을 시

연관 키워드가 수십에서 수백 개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네이버 검색 광고 페이지)






그리고 중요한 Point!


월간 검색 수, 월평균 클릭수 등 데이터가 나오기에

여기서부터 분석하는 싸움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검색 수와 클릭 수, 클릭률 등을 비교하고 분석해서

제한된 금액 내 최고 효율을 뽑는 것이AE가 해야 할 일입니다.


더불어 AE는 계속해서 변하는 온라인 흐름 속에서 키워드를 계속해서 주시하며 바꿔주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이진혁 AE는 이 꾸준함에 강점이 있는 AE이기 때문에,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상담 및 관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