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쭈집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4.07.03
조회수 276
업종
마케팅 KPI
ROAS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ROAS 150% 증대
집행내용
[네이버 검색광고]
- 자사 적합도에 따라 키워드 입찰가 순위 선정 후 모니터링을 통해 순위 안정화
- 다차원 보고서를 통해 저효율 노출 지면 체크 후 제한 관리하여 광고비 누수 최소화
- 주 전환 키워드 이외에 고효율 전환 키워드 발굴 후 전환고객 양성
-> ROAS 150% 증대
[네이버 검색광고]
- 자사 적합도에 따라 키워드 입찰가 순위 선정 후 모니터링을 통해 순위 안정화
- 다차원 보고서를 통해 저효율 노출 지면 체크 후 제한 관리하여 광고비 누수 최소화
- 주 전환 키워드 이외에 고효율 전환 키워드 발굴 후 전환고객 양성
-> ROAS 150% 증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