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킹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4.07.03
조회수 308
업종
마케팅 KPI
DB 단가 감소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DB단가 75% 감소
집행내용
[네이버 파워링크]
- 확장소재에 타사 대비 업체의 소구점 기재 ( 매출액, 마진율 등 )
- 상담 문의 연령대 데이터를 기반으로 주 전환 연령 고객층을 선별해 연령별 입찰 가중치 부여
- 프리미엄 로그 분석 설치 후 1주일 간격으로 문의량 체크 -> 실제 문의량 크로스 체크하여 효율 확인
- 랜딩페이지 수정으로 문의에 대한 접근성을 낮춤
-> 광고비 20% 절감, DB 단가 75%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