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킹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4.07.03
조회수 308

업종

마케팅 KPI

DB 단가 감소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DB단가 75% 감소

집행내용

[네이버 파워링크]


-  확장소재에 타사 대비 업체의 소구점 기재 ( 매출액, 마진율 등 ) 


-  상담 문의 연령대 데이터를 기반으로 주 전환 연령 고객층을 선별해 연령별 입찰 가중치 부여


-  프리미엄 로그 분석 설치 후 1주일 간격으로 문의량 체크 -> 실제 문의량 크로스 체크하여 효율 확인


-  랜딩페이지 수정으로 문의에 대한 접근성을 낮춤




->  광고비 20% 절감, DB 단가 75% 감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