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믹스 운영 및 통합 제안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3.12.08
조회수 127
1 / 12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동영상광고 모바일광고 기타
업종
가구/인테리어 부동산/건설 게임/IT 생활/리빙 공공기관 교육/취업 금융/보험 가전/디지털 이벤트/행사 병원/건강 반려동물 뷰티/미용 전문/기업서비스 패션/잡화 유통/쇼핑몰 스타트업 스포츠/레저 식품/음료 어플리케이션 엔터테인먼트 여행/숙박 음식점 인쇄/출판 인터넷/통신 자동차 프랜차이즈 기타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RAOS 300% 달성 및 문의량 증대
잠재고객
전체
15~19 20~24 25~29 30~34 35~39 40~44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각 1,500건 / 20,000건
집행 전
R사 : ROAS 250%
집행 후
R사 : ROAS 300% 이상
I사 : 유입수 200% 증가, CPC 30% 감소
개요
성과 안정화를 위한 전환데이터 시간대별 모니터링 / 시즌별 이슈 반영한 플랜 -> 전략 반영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