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O사 퍼포먼스 사례
작성자 황진우
작성일 2023.12.08
조회수 74
1 / 3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집행매체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기타
업종
패션/잡화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ROAS 500%
잠재고객
전체
20~24 25~29 30~34 35~39 40~44 45~49
집행기간
1년 이상
브랜드 런칭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2,000
개요
ROAS 400% 이상 달성
집행내용
21년 11월에 런칭한 생활용품 브랜드로,
22년 2월 광고 집행 초기부터 관리한 계정
초기 수익률 100%도 안나오고 있었고 광고 이외에 상품 및 페이지 관련 내용도 협의하여 집행
23년 하반기 기준 수익률 400% 이상 나오고 있으나
특정 제품군에서만 수익률이 높게 형성되어 있어 평균 수익률 500% 목표로 운영중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