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노트 광고 유형 모음.zip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3.05
조회수 628

---------------------------------------------------------


<한 줄 요약>


"키즈노트 광고 유형 모음"


---------------------------------------------------------



준수한 하루 보내세요.


AMPMGlobal 

광고 퍼포먼스 3팀 AE 박준수 마케터입니다.

-> 마케터 페이지에서 더 많은 글 보기 <-



 ▲ 오늘의 준수사항 ▲ 


?src=http%3A%2F%2Fimgnews.naver.net%2Fimage%2F011%2F2024%2F01%2F28%2F0004292626_001_20240130162801027.png&type=sc960_832


'키즈노트 광고 모음집'



광고주님들께 여쭤보고 싶습니다.



Q.키즈노트를  광고를 왜 해야할까요?

.

.

.


그 이유는 지난 게시글에 작성하였으니

혹여나 못보신 분들은 읽고 와주시길 바랍니다.



https://inside.ampm.co.kr/bbs/board.php?bo_table=insight&wr_id=5543&ae=js0718&baepo=js0718




이번 게시글은

키즈노트 광고 유형에 대한 이미지를 가져왔으니

필독 부탁드립니다.



출처 : 키즈노트 광고 상품 소개서


---------------------------------------------------------


1. 앱 실행 후 광고지면









---------------------------------------------------------


2. 메시지 발송 상품







---------------------------------------------------------


3. B2B 광고




출처 : 키즈노트 광고 상품 소개서

---------------------------------------------------------

오늘은

키즈노트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아이를 두셨거나

2544세대를 주요 타게층으로 설정하신 대표님은

오늘의 준수사항을 준수해주세요.



다음 시간에도

더 재밌고 실속있는 이야기

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Global

광고 퍼포먼스 3팀 AE 박준수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선번호 : 02-6049-4221

이메일 : js0718@ampm.co.kr



---------------------------------------------------------


<오늘의 질문>


"여러분이 생각하는 키즈노트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댓글을 등록해주신 분께는 소정의 답글을 달아드리겠습니다. ㅎㅎ*



---------------------------------------------------------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문의 한번으로 최고의 마케팅 팀을 채용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1팀 진현석 팀장
TEL. 02-6049-1165
E-mail. jjoiny@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