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엔진 최적화 알고 계시죠??[5]
안녕하세요 광고 컨설팅 이현노AE입니다.
오늘은 검색엔진 최적화(seo)란 무엇일까 5차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작업을 시작하기 위해 직접 수행할 수 있는 총 9단계 중
오늘은 4단계 타이틀 태그 및 메타 설명 작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04. 타이틀 태그 및 메타 설명을 작성
메타 데이터는 내 웹페이지에 포함된 내용을 설명하기 위해 구글에 제공하는 정보를 말합니다.
메타데이터의 중요한 측면에는 메타 설명과 타이틀 태그가 포함됩니다.
검색 엔진에서 검색을 하면 각 결과에는 헤드라인과 설명이 표시되어 페이지에서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찾을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구글에 제공하면 검색자와 구글이 내 페이지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수많은 SEO 전문가는 사용자의 메타 제목/타이틀 태그와 메타 설명을 구글에 제공할 수 있는 가장 강력한 SEO 신호라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여러분의 타이틀 태그에 가장 중요한 키워드를 포함해야 합니다.
타이틀 태그와 메타 설명은 근본적인 SEO 이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검색자가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처음 발견했을 때 볼 수 있는 텍스트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검색자의 검색어에 명확하게 답변하는 유인 텍스트를 포함하면 사람들이 웹사이트를 더 많이 클릭할 것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내 사이트를 클릭할수록 구글은 내 사이트가 그 사람들의 검색에 적합하다는 것을 알게 되어 상위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구글은 여러분이 제공하는 메타데이터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구글은 여러분의 헤드라인 또는 설명을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대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최근 몇 달 동안 구글은 사용자가 제공하는 타이틀 태그와 메타 설명을 사용하지 않는 모델로 점점 나아가는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페이지에 관해 작성한 제목과 설명은 SERP(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사용될 수 있으며, 최적화할 가치가 있습니다.
검색엔진 최적화란 무엇일까 5차 정보 유익 하셨나요?
다음시간에 또 유익한 정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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