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캠페인 어디까지 알고 계신가요? Ep.2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4.03.08
조회수 679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시간에는 구글 캠페인 '디멘드젠'과
장점에 대해 이야기 했었습니다.
'디멘드젠' 캠페인이 궁금하다면?
↓ ↓ ↓
오늘은 캠페인 세팅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캠페인 세팅
캠페인 목표 선택하기에서
목표 설정 없이 캠페인 만들기를 선택해줍니다.
캠페인 유형 선택
캠페인 유형 선택 페이지로 넘어가게되는데
여기서 디멘드젠 캠페인을 선택해줍니다.
캠페인 목표
다음화면에서
캠페인 목표를 설정할 수 있는데 디멘드젠 캠페인을
활용하는 이유는
잠재고객 통계를 활용하고 맞춤형 광고를 잠재고객에게 노출하는
AI 기반 입찰 측정이 특징이자 장점이라고 했습니다.
그렇다면 AI를 활성화하기에는 전환으로 목표 세팅하는게 좋겠죠?
오늘은 디멘드젠 캠페인 세팅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AMPM GLOBAL 김희원AE
- 유선전화 : 02 6049 4169
- 이메일 : kho08@ampm.co.kr
- [김희원 마케터가 작성한 글이 궁금하시다면]
- 네이버 검색광고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기초 세팅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확장 소재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데이터 분석편)
- 쇼핑검색광고 활용하고싶은 분들 주목!
- DB마케팅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구글 GDN편)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SNS편)
- 브랜드 마케팅
- 당신이몰랐던 네이버 GFA!
- 플랫폼 입점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편)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2편)
- 메타 픽셀 설치가 중요한 이유!
- 바이럴 마케팅
- 붕어빵할아버지의 천재적인 바이럴 마케팅
- 고객관리 CRM의 중요성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