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파워링크 세팅 방법!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3.08
조회수 1197






오늘은 네이버 검색광고 중 하나인 파워링크

세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품을 홍보하고 판매를 하려면 온라인 광고가 효과적인 방법 입니다.


많은 매체에 온라인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그중 가장 많이 사용하고 계시는 네이버 온라인 광고중 하나인

파워링크에 광고 세팅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캠페인 만들기


네이버 파워링크 유형을 선택 하시고

이름 설정, 하루동안 지불할 광고료를 입력하시고 저장 하시면 됩니다.





2.  광고 그룹 만들기


이름을 설정하시고 링크 클릭시 홍보할 홈페이지를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기본입찰가와 하루에 투자할 수 있는 금액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3. 광고 만들기 (키워드/소재)


키워드는 홍보할 문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키워드는 아래 2가지 방법으로 추가할 수 있습니다.


키워드 직접 입력 


연관 키워드 선택


소재 만들기


소재 제목은 최대 15자까지 기재할 수 있으며, 설명은 최대 45자 이내로 작성이 가능 합니다.

연결 URL은 해당 광고그룹 등록 시 입력한 홈페이지 URL을 자동으로 불러 옵니다.



이렇게 하면 네이버 파워링크가 생성이 됩니다.


네이버 파워링크 세팅 방법 말고 다른 광고문의를 하시려면 

애래의 주소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1. AMPM GLOBAL 박찬서AE 

  2. 유선전화 : 02-6049-4254
  3. 이메일 : pos614@ampm.co.kr

댓글

0

문의 한번으로 최고의 마케팅 팀을 채용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1팀 진현석 팀장
TEL. 02-6049-1165
E-mail. jjoiny@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