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GFA의 최근 소식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5.09
조회수 359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장연우입니다.


 [네이버 GFA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최근 소식입니다. 


해당 광고뿐만 아니라,

모든 광고의 시스템은 시시각각 변하게 되는데요.


오늘은 해당 광고가 4월과 5월에

무엇이 바뀌었는지 살펴보려 합니다.


1. 행동 유도 버튼


지난 4월 12일 중으로 실행된

해당 버튼은 기존에 이미지 소재만

노출되던 것 아래에

행동 유도 버튼 영역이 생겨,

소재 등록 시 원하는 행동대로

링크를 최대 3개까지 기입할 수 있습니다.




적용 방법은 광고 소재 하단에

소재 타입에서 이미지 배너를 선택해

랜딩페이지만 설정하면 됩니다.


2. 배너광고 구좌 


424일부터는 네이버 치지직 메인 화면에서 해당과 같은 노출을,

5 2일 기준으로, 패밀리 매체인 카메라 앱, 스노우와 B612에서는 팝업배너와 종료배너와

네이버 구독 피드 영역에서는 새로운 지면의 광고를 게재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이처럼 간단하게 GFA의

최근 소식을 알아봤습니다. 


다음에는 해당 광고의 세팅법을

가지고 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문의 한번으로 최고의 마케팅 팀을 채용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1팀 진현석 팀장
TEL. 02-6049-1165
E-mail. jjoiny@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