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율적인 예산 관리와 높은 전환율의 비결 :네이버 GFA카탈로그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5.09
조회수 311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퍼포먼스팀 송은애 마케터 입니다.

스마트스토어 운영하시는 대표님들 주목!


오늘은 광고주 여러분께 적은 예산으로 높은 효율을 낼 수 있는

광고 상품을 소개해 드리고자 합니다.


네이버 카탈로그 광고는 여러 가지 장점을 지니고 있지만,

광고주 여러분이 가장 궁금해하실 만한 부분에 초점을 맞춰 설명드리겠습니다.


스마트스토어 운영자들은 제한된 예산으로 최대의 효과를 내는 방법을 항상 고민하고 계십니다.

네이버 카탈로그 광고는 그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효율적인 선택입니다.

이 광고는 스마트스토어 검색 광고보다 비용 효율이 뛰어나며,

비록 노출과 클릭률이 낮을지라도

리타겟팅과 *다이나믹 타겟팅을 통해 정확한 타겟 설정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플랫폼에서 진행되는 배너 광고이기 때문에 구매 전환율이 높습니다.

또한 다른 배너 광고와 달리 별도의 소재 제작 없이 간편하게 광고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스토어 운영자분들은 네이버 카탈로그 광고를 통해 높은 효율을 경험해보세요!


*다이나믹 타겟팅은 네이버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품 상세 페이지에서 장바구니에 담은 등 관심을 보인 사용자에게 광고를 노출시키는 방식입니다. 이를 통해 이미 구매한 상품은 제외하고, 최적화된 타겟팅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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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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