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로
작성자 윤서영
작성일 2023.02.03
조회수 1088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마케터와 소통 및 매출 증대
집행매체
ADN, SNS, 네이버
집행성과
자사명 유입률 증대, 매출 증대
운영전략
안녕하세요, AMPM GLOBAL 마케터 윤서영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 집행 이력도 역시나 생활/잡화 제품들이에요!
바로, 가죽공예 키케이스로 만들어진 제품인데요!
이관하기 전, 해당업체의 전환수는 한달에 약 15건으로 주문이 비교적 저조한 상황이었습니다.
수제 핸드메이드 제품이다보니 제작기간도 길어서 그렇다고 하지만, 저조한 상황이어서 제가 관리에 들어갔는데요!
제가 계정을 담당하고 세팅을 한 이후로부터, 전환수가 점점 변화되는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소비자에게 맞는 맞춤 타겟팅과, SNS로 소비자의 맞춤타겟팅을 통해 전환수를 증대시켰는데요!
제작건이 밀려서 핸드메이드가 힘들다고 대표님한테 칭찬 섞인 한숨이~ 들을 수 있었습니다!
또, 기존에 자사몰 유입에 대해서 노출도 100건 조차도 되지 않았던 해당 업체는
현재 500건에 다르는 노출수와 그에 따른 클릭수도 볼 수 있었는데요!
저만의 세팅이 궁금하시다면, 연락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