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원염전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06
조회수 467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개선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전월 대비 금월 ROAS 개선 +102%p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thesaltfarm
운영전략
네이버
- 제품별 단가와 경쟁도 차이에 따라 순위 조정을 통해 roas 개선
- 시즌 이슈에 따라 다른 TnD 구성을 통해 소주 파악 및 전환 유도
- 유입이 많은 제품 및 검색어의 세분화를 통해 이탈될 수 있었던 매출 확보 및 매출 볼륨 향상
- 각 제품 검색 쿼리에 따라 시간, 연령 분리를 통해 광고비 누수 방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