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나노웰건강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2.07
조회수 836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ROAS 300%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블로그 체험단, GFA

집행성과

ROAS 131%->ROAS 904%달성

홈페이지

https://nanowellhealth.com/

운영전략

- 직구상품으로, 광고하는데에 제약이 많고 경쟁 업체와 동일상품으로 경쟁해야하는 상황이라 

  가능한 선에서 최적의 효율성과를 내는 것에 집중.


[네이버]


1. 비효율 키워드 제외


2. 경쟁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파워링크, 쇼핑검색 입찰가 관리를 통한 TOP3 안으로 노출순위 유지


3. 메인상품에 대한 소구점 발굴로 키워드 확장


4. 클릭률 높고 전환 낮은 키워드는 입찰가 낮춰 광고비 누수 줄임


5. 소재를 활용하여 할인율, 이벤트 등을 통한 유입증대


6. 쇼핑검색 노출상품명 수정과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한 ROAS상승


[GFA]


1. 이벤트 강조한 소재 제작으로 관심도 증진


2. 연령별, 노출형태 별로 그룹 세분화하여 데일리로 효율 측정인 성과관리


3. 트래픽 캠페인을 통해 신규고객 유입증대



[블로그 체험단]

자사의 신뢰도와 호감도 상승, 상세페이지가 거의 없어 이부분을 보완하기 위한 수단으로 블로그 체험단 제안하여 진행


=> 총 50건 주력상품2가지로 진행하여 브랜드 인지도와 판매율 증진



댓글

0

이전글
오르위
2023.02.07
다음글
펫트너
2023.02.07
문의 한번으로 최고의 마케팅 팀을 채용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1팀 진현석 팀장
TEL. 02-6049-1165
E-mail. jjoiny@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