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위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2.07
조회수 702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ROAS150%이상
집행매체
네이버, SNS
집행성과
ROAS30%->ROAS174%
홈페이지
https://orrwii.com/
운영전략
기존, 네이버 광고만 진행하고 있었고 ROAS가 매우 낮은 상태
-> 네이버 파워링크와 쇼핑검색 예산 재배분, 소구점발굴과 입찰과 관리를 통한 전환증대, ROAS 상승
-> 인지도 낮은 브랜드는 SA운영만으로는 유입의 한계가 있어 DA매체인 SNS광고 제안
[네이버]
1. 전환성과 상대적으로 낮은 파워링크의 예산 대폭 축소하여 브랜드명 관련된 키워드만 노출될 수 있도록 설정
2. 쇼핑검색 노출상품명 변경을 통해 소구점 세분화 하여 소재세팅
3.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해 광고비 누수 관리
4. 너무 높은 메인키워드의 입찰가를 피해 광고비예산에 맞게 세부키워드 발굴하여 효율증대
[SNS]
1.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성과 있었던 키워드들을 활용하여 소재 생성
2. 트래픽광고로 데이터 모수 쌓아 전환캠페인으로 리타게팅(유사타게팅3%)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