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오르위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2.07
조회수 702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ROAS150%이상

집행매체

네이버, SNS

집행성과

ROAS30%->ROAS174%

홈페이지

https://orrwii.com/

운영전략

기존, 네이버 광고만 진행하고 있었고 ROAS가 매우 낮은 상태

-> 네이버 파워링크와 쇼핑검색 예산 재배분, 소구점발굴과 입찰과 관리를 통한 전환증대, ROAS 상승

-> 인지도 낮은 브랜드는 SA운영만으로는 유입의 한계가 있어 DA매체인 SNS광고 제안


[네이버]


1. 전환성과 상대적으로 낮은 파워링크의 예산 대폭 축소하여 브랜드명 관련된 키워드만 노출될 수 있도록 설정


2. 쇼핑검색 노출상품명 변경을 통해 소구점 세분화 하여 소재세팅


3. 제외키워드 관리를 통해 광고비 누수 관리


4. 너무 높은 메인키워드의 입찰가를 피해 광고비예산에 맞게 세부키워드 발굴하여 효율증대


[SNS]


1. 네이버 검색광고에서 성과 있었던 키워드들을 활용하여 소재 생성


2. 트래픽광고로 데이터 모수 쌓아 전환캠페인으로 리타게팅(유사타게팅3%) 진행


댓글

0

이전글
다온
2023.02.07
다음글
나노웰건강
2023.02.07
문의 한번으로 최고의 마케팅 팀을 채용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1팀 진현석 팀장
TEL. 02-6049-1165
E-mail. jjoiny@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