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다온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2.07
조회수 777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ROAS, 판매량 증진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ROAS338%->430%/ 판매량30%증가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d_on1214

운영전략

[네이버 쇼핑검색]


1. 불필요하게 높은 입찰가나 노출순위 낮은 상품들은 입찰가 조정을 데일리로 하여  ROAS 개선


2. 명절시즌, 이슈등이 있을때에는 소구점 그룹 별도 생성하여 운영하여 판매량증가


3. 경쟁사 고발등의 이유로 광고 제한등의 이슈가 있을시 빠르게 대응하고 수정하여 문제해결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다음글
대보그룹
2021.07.23
문의 한번으로 최고의 마케팅 팀을 채용 할 수 있습니다.
퍼포먼스 1팀 진현석 팀장
TEL. 02-6049-1165
E-mail. jjoiny@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