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의 새로운 AI 쇼핑 광고 캠페인, ADVoost 쇼핑캠페인 Beta 오픈
안녕하세요, 컨설팅2팀 임은경입니다!
오늘은 새롭게 출시된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프랫폼에서 새롭게 출시된 "ADVoost쇼핑" 캠페인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 쇼핑 입점 광고주님이라면 누구나 간단한 설정만으로 "ADVoost 쇼핑" 캠페인을 시작하실 수 있으며, ADVoost 기술을 통해 다양한 네이버 지면에서 적합한 유저를 자동으로 찾아서 광고를 노출함으로써 광고 성과를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 적용 일자
- 2025년 5월 15일(목) 16:00 적용 완료
✅ ADVoost 쇼핑 캠페인이란?
ADVoost 쇼핑 캠페인이란, 네이버 쇼핑 상품을 기반으로 AI가 자동으로 광고 성과를 최적화하는 쇼핑 전용 캠페인입니다.
ADVoost 쇼핑 캠페인은 별도 소재 등록 없이 네이버 쇼핑에 입점한 쇼핑몰을 연결하고 캠페인 예산 등 간단한 설정만 하면,
시스템이 실시간으로 성과를 최적화하여 검색 지면과 콘텐츠 지면 등 네이버의 다양한 지면에서 전환 가치를 높여 매출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 ADVoost 쇼핑 캠페인의 주요 특성
✅ ADVoost 쇼핑 캠페인의 노출 예시
네이버의 다양한 검색 및 콘텐츠 지면에 광고를 노출할 수 있으나, 광고 노출 대상 지면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캠페인 등록
ADVoost 쇼핑 캠페인은 오디언스, 지면, 타겟팅 및 카탈로그 등록 등 복잡한 설정 없이 비즈채널 생성 후 목표 예산만 설정하여 손쉽게 광고 집행이 가능합니다.
네이버 쇼핑의 몰을 비즈채널로 등록하시면, 별도 소재 등록 및 검수 과정 없이 해당 쇼핑몰의 상품 정보를 활용하여 다양한 지면에 적합한 소재를 자동으로 노출합니다.
오늘은 네이버의 새로운 AI 쇼핑 광고 캠페인, ADVoost 쇼핑캠페인에 대하여 정리해보았습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컨설팅2팀 임은경에게 문의해주세요!
빠르고 자세하게 컨설팅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