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컨설팅5팀 임은경입니다!
오늘은 메타의 8월 주요 업데이트 내용에 대해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주요 업데이트 내용>
1. '여러 광고주의 광고' IG 릴스 지면 확대
2. '프로필 방문' 광고 및 'IG 팔로우' 지표 업데이트
3. 협력광고 '인지도 목표' 관련 업데이트
4. Threads 피드 광고 업데이트
✅ '여러 광고주의 광고' IG 릴스 지면 확대
- 여러 광고주의 광고 옵션을 통해 서로 다른 광고주들의 광고가 함께 노출되어, 다양한 제품들을 탐색하려는 사용자에게 도달 가능
- 기존 IG 피드와 FB 피드/비디오피드/스토리/릴스 에서만 노출 가능했으나, 최근 IG 릴스에서도 노출 가능하도록 업데이트
✅'프로필 방문' 광고 및 'IG 팔로우' 지표 업데이트
- 프로필 및 페이지 방문 성과 목표는 기존 '트래픽' 목표에서만 지원되었으나, '참여' 목표에서도 지원 가능하도록 업데이트
- 광고 관리자 리포트에서 '인스타그램 팔로우' 지표를 통해 광고로 얻은 팔로우 수를 측정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협력광고 '인지도 목표' 관련 업데이트
- 협력광고의 '인지도 목표'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도록 지원
: 협력광고에서 'M3' 전략을 활용하는 등 더 고도화된 캠페인 운영 가능
- 동영상 조회 성과목표 지원|
: 협력광고에서 'Thruplay 및 동영상 2초 이상 조회'를 성과 목표로 사용하여, 영상 소재 중심의 브랜딩 캠페인 운영 가능
✅Threads 피드 광고 업데이트
- Threads 피드 광고에서도 '기존 게시물 부스팅' 지원
: 오가닉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게시물 부스팅 가능
- 피드 광고에서 최대 4:5 높이의 비율을 노출시키는 테스트 진행
: 현재 최대 1:1 높이의 비율이 지원되나, 최대 4:5 비율 노출 테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