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GFA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의 모든 것 : 1탄
안녕하세요
컨설팅2팀 임은경입니다!
오늘은 네이버 GFA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의
의미, 특징, 그리고 광고 옵션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GFA :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광고 중 실시간 입찰과 세밀한 타겟팅이 가능한 홍보 상품입니다.
스마트채널, 네이버 메인, 서브, 밴드 등 프리미엄 지면에 노출이 가능하며,
홈페이지와 상품페이지로의 유입 전환이 용이하고,
다양한 소재 활용이 가능해 가시성이 높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광고 옵션으로는 스마트채널, 이미지 배너, 네이티브 배너, 피드,
커뮤니케이션 애드, 동영상이 있습니다.
네이버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의 특징
1. 세밀한 타겟팅 가능 : 성별, 연령, 지역, 관심사, 디바이스OS 등
2. 네이티브 이미지, 이미지 슬라이드, 이미지 배너, 동영상 등 다채로운 메시지 유형으로 광고 가능
3. 실시간 광고 입찰로 광고 성과 컨트롤 가능
스마트채널
모바일 뉴스, 연에, 스포츠판 최상단에 노출되는 상품으로
프리미엄 한 위치에서 비지니스 메시지를 의미있게 전달 가능
이미지 배너
네이티브 배너
모바일 메인, 서비스 통합, PC주제판, PC네이티브 부분에 노출
피드형
커뮤니케이션 애드
동영상
인스트림 / 아웃스트림 / 검색연게형
네이버 TV, 스포츠 등 프리미엄 지면 내에서 캠페인 목표에 적합한 타겟에
동영상 메시지를 통해 광고 효율을 극대화함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네이버 GFA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의
의미, 특징, 그리고 광고 옵션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GFA에 대하여 추가적으로 궁금한 내용이 있으시다면
컨설팅2팀 임은경에게 문의해주세요!
빠르고 자세하게 컨설팅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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