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소재 아직도 안하세요?
작성자 홍인성제
작성일 2025.02.21
조회수 164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홍인성제입니다.
네이버 확장소재는 파워링크 광고를 할 때 기본적인 텍스트 외에
추가적으로 이미지, 가격링크, 전화번호, 추가제목, 추가 설명 삽입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클릭률을 높일 수 있는 도구입니다.
확장소재를 등록해야 하는 이유!
1. 확장소재 사용 시, 기본 텍스트 광고 외에도
추가적인 이미지, 링크, 전화번호 등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노출되는 지면의 크기가 넓어지고 볼 수 있는 옵션들이 많아서
광고가 더 눈에 잘 띄고 클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2. 전화번호, 위치, 추가링크 등등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가 들어간다면
확장소재가 없는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찾아보기보단
바로 갈 수 있는 링크를 누를 가능성이 큽니다.
3. 이미지 또는 로고 등 부가적인 설명을 포함함으로써 브랜드를 더 잘 기억하여,
장기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4. 제품정보 할인혜택, 프로모션 등 다양한 내용을 동시 제공할 수 있어,
다양한 사용자 니즈를 충족 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확장소재 등록 시, 비용이 궁금하다는 광고주분들이 많으셨는데요?
확장소재진행시비용은따로지불하지않으셔도됩니다 !
광고의 가시성, 효율성, 전반적인 광고 성과를 크게개선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직 확장소재 등록이 안되어 있으시다면 바로 등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단, 업종 별로 일부 확장소재는 노출되지 않기 때문에 잘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예시)파워링크 이미지는 '성인, 병/의원' 업종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 문의주세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