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애드 부스트(AD Boost) 활용법 – 애드부스트 예산이 너무 빨리 탄다면?
일 예산이 너무 빠르게,
혹은 많이 소진된다면?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차지은 AE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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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이버 AD Boost는 타겟 설정 없이,
AI가 전환 가능성이 높은 고객을 찾아주는
광고 자동화 솔루션인데요.
출시와 함께 저에게 많은 광고주 분들이
애드 부스트에 대해 질문을 해주셨습니다.
“좋다길래 해봤는데, 일예산이 너무 많이 타요”
“AI가 다 해주는데 따로 설정할 게 있나요?”
비슷한 고민을 해보셨다면
끝까지 집중해주시기 바랍니다.
✅애드부스트, 30초 핵심 정리!
1. 초간편 세팅
타겟 설정 없이, 소재 걱정 없이
10분 안에 라이브가 가능합니다.
2. 시간 경과에 따라 정교해지는 학습
광고를 운영할수록 AI가 스스로 학습하여
전환 성향이 높은 고객을 집중적으로 타겟팅합니다.
3. 전환 지향형 캠페인에 적합
CTR보다는 회원가입, 문의, 상담
신청과 같은
전환 유도형 콘텐츠에 강한 성과를 보여줍니다.
✅실무자가 활용하면 좋은 기능
1. 예산 상한 설정으로 과소비 방지
애드부스트 라이브 후, 예산이 빠르게
빠져나가는데요.
이는 하루 예산 또는 그룹별 예산 상한을 설정하여
과도한 지출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꼭
세팅하셔야 합니다.
2. 요일/시간대별 노출 조정
1시간 단위로 노출 시간이나 요일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평일 오전은 OFF하고, 주말을 노려서
전략적인 운영이 가능하게 하셔야 합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타겟 설정이 어려운 광고 초보자
- 기존 광고에서 CVR이 낮은 중소 브랜드
- 전환이 중요한 DB 업종
자세한 세팅 내용과 레퍼런스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 주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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