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 업종 광고제안 사례

권소영 마케터
2024-07-04
조회수 : 734
댓글 0
1 / 2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500만원 - 1,000만원
마케팅 KPI
브랜딩 및 창업 문의량 증대
잠재고객
전체
40~44 45~49
광고 집행기간
3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4540
집행 전
네이버 검색광고 클릭률 저조 및 불필요한 키워드 설정 & 메타 신규 소재 발굴의 필요성
집행 후
네이버 검색광고 소재 A/B 테스트 진행 후 키워드 발굴 및 확장 & 메타 신규 소재 제작 후 클릭률 향상
개요
메타 소재 제작 및 클릭률 향상 & 네이버 키워드 발굴 및 소재 A/B 테스트 & 구글 GDN으로 브랜딩 확보
집행내용
1. 불필요한 키워드 정리
- 중복 키워드나 불필요한 키워드까지 등록이 되어 있어 광고 비용 누수 => 재그룹핑 및 키워드 발굴을 통한 신규 키워드 확장 진행
2. 소재 A/B 테스트 및 신규 소재 제작
- 클릭률이 낮은 문제점을 소재 A/B 테스트와 경쟁사 모니터링을 통한 신규 소재 제작으로 해결
3. 구글 GDN 매체 확장
- 브랜딩 및 간접 전환 DB 확보를 위해 구글 GDN 진행
4. 프리미엄 로그 분석 및 구글 애널리틱스
- 체계적이고 정확한 창업 문의량 확보를 위한 로그 분석 장치 설치
댓글
0
권소영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