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신제품 출시 온라인 홍보 캠페인

김진혁 마케터
2023-12-01
조회수 : 859
댓글 0
1 / 4
자료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 배포는 금지되어 있습니다.
저작권 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 요소 발견 시 ampmglobal@ampm.co.kr 로 메일 주시면 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상세 내용
예산
1,000만원 - 5,000만원
마케팅 KPI
신제품 홍보, 구매 전환
잠재고객
여성
20~24 25~29 30~34 35~39
광고 집행기간
6개월 이하
브랜드 런칭 기간
12개월 이상
브랜드인지도(네이버 기준 검색량)
25000
집행 전
고객사는 기초 화장품(세럼)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SNS 댓글 이벤트와 당시 인기있는 연예인 모델과 굿즈를 활용해 신제품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준비 중에 있었습니다.
집행 후
이벤트 총 참여수 1,215,687회 기록, 전월대비 매출액 3배 증가
개요
성공적인 신제품 출시 온라인 홍보 컨설팅 성공 사례
집행내용
고객사는 기초 화장품(세럼)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SNS 댓글 이벤트와
당시 인기있는 연예인 모델과 굿즈를 활용해 신제품 구매시 사은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준비 중에 있었습니다.
제품의 주요 타겟은 2030대 여성으로 SNS 댓글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을 홍보하고, 온라인 몰에서 구매를 유도하는 것이 주 목적이었습니다.
댓글
0
김진혁 마케터의 광고 상품 소개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