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 평소에 보던 네이버에 우리 광고가?
작성자 김수비
작성일 2023.12.22
조회수 612
안녕하세요. 광고 컨설팅 6팀 김수비AE입니다.
GFA, DA광고,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많이 접하시고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란,
네이버에서 진행할 수 있는 DA광고
즉, GFA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라고 부릅니다!
세밀한 타겟팅 설정과 실시간 입찰을 통해 네이버 프리미엄 지면에서
잠재고객이 나의 제품이나 서비스로 유입될 수 있도록 하는 광고입니다.
어디에 어떻게 노출되는 거지?
1) 스마트채널
모바일 뉴스, 연예, 스포츠판 최상단에 노출되어 프리미엄한 위치에서 비즈니스 메세지를 의미있게 전달합니다.
노출치면 : 뉴스 (언론사편집 / MY뉴스) / 연예 / 스포츠 / 검색차트 / 우리동네 / 경제M / 자동차 + 밴드 (홈 / 새소식 / 채팅) + 카페 (홈) / 스노우 촬영 완료 화면 및 갤러리 하단 영역
2) 이미지 배너
3) 네이티브 배너
모바일 메인
서비스 통합
PC주제판
PC 네이티브 베이직
3) 피드형
4) 동영상
네이버 TV, 스포츠 등 프리미엄 지면 내에서 캠페인 목표에 부합하는 타겟에게
동영상 메세지를 전달하여 광고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인스트림형
아웃스트림형
검색 연계형
네이버에서 집행할 수 있는 DA광고를 소개시켜드리며 어디에 어떻게 노출되는지 보여드렸습니다.
우리의 브랜드를 더 보여주고 싶다면,
우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더 알리고 싶다면,
GFA는 효율적인 광고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