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FA, 평소에 보던 네이버에 우리 광고가?

작성자 김수비
작성일 2023.12.22
조회수 612




안녕하세요. 광고 컨설팅 6팀 김수비AE입니다.

GFA, DA광고,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 많이 접하시고 들어보셨을 것 같습니다.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란,


네이버에서 진행할 수 있는 DA광고

즉, GFA (성과형 디스플레이 광고)라고 부릅니다!


세밀한 타겟팅 설정과 실시간 입찰을 통해 네이버 프리미엄 지면에서

재고객이 나의 제품이나 서비스로 유입될 수 있도록 하는 광고입니다.







어디에 어떻게 노출되는 거지?


1) 스마트채널

 


모바일 뉴스, 연예, 스포츠판 최상단에 노출되어 프리미엄한 위치에서 비즈니스 메세지를 의미있게 전달합니다.

노출치면 : 뉴스 (언론사편집 / MY뉴스) / 연예 / 스포츠 / 검색차트 / 우리동네 / 경제M / 자동차 + 밴드 (홈 / 새소식 / 채팅) + 카페 (홈) / 스노우 촬영 완료 화면 및 갤러리 하단 영역



2)  이미지 배너




3)  네이티브 배너

모바일 메인


서비스 통합

   


PC주제판

  


PC 네이티브 베이직




3) 피드형





4) 동영상

네이버 TV, 스포츠 등 프리미엄 지면 내에서 캠페인 목표에 부합하는 타겟에게

동영상 메세지를 전달하여 광고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인스트림형



아웃스트림형



검색 연계형



네이버에서 집행할 수 있는 DA광고를 소개시켜드리며 어디에 어떻게 노출되는지 보여드렸습니다.


우리의 브랜드를 더 보여주고 싶다면,

우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더 알리고 싶다면,

GFA는 효율적인 광고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jinteing@ampm.co.kr
전화문의
02-6049-4621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