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걸로 끝!! 마케팅 종류 알아보기 [14최종]
안녕하세요 광고 컨설팅 1팀 이현노AE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마케팅 그 마케팅은 무엇인가?
오늘은 13차에 이어서 마지막 14차시 입니다.
오늘도 그러면 마지막까지 열심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케팅 종류 알아보기 14차 순서-
○ 거래처 기반 마케팅
○로컬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
●. 거래처 기반 마케팅
거래처 기반 마케팅은 특정 고객 또는 고객 거래처를 대상으로 고객 맞춤형 메시지, 캠페인 및 구매 경험을 생성하는 마케팅 및 판매 활동을 포함합니다.
거래처 기반 마케팅은 종종 고객 확보 마케팅 방법으로 사용되어 새로운 리드를 생성합니다.
거래처 기반 마케팅은 틈새 잠재 고객을 원하는 B2B 비즈니스에서 자주 사용되며, 특정 병원을 타겟팅 하는 의료 관련 회사를 떠올려 볼 수 있습니다.
이 유형의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해선 거래처를 최소한으로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광고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할 때 보통 타겟팅한 비즈니스를 포함한 시트를 대량으로 한꺼번에 업로드할 수 있으며, 해당 비즈니스를 대상으로 한 광고에 대해서 만 비용을 지불하게 됩니다.
●. 로컬 마케팅
로컬 마케팅은 보통 오프라인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사람들에게 가장 많이 사용되는 마케팅 유형입니다.
특정 분야의 소비자에 맞춰 비즈니스의 브랜딩 및 광고를 해나감으로써 해당 소비자의 아이덴티티, 욕구 및 니즈에 맞추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어필할 수 있습니다.
원래부터 해당 지역에 비즈니스를 운영해 왔다면 로컬 마케팅을 통해 지역 경제에 기여하는 데 관심이 있음을 보여주면서 소비자와의 신뢰를 점차 쌓아나갈 수 있습니다.
●. 디지털 마케팅
디지털 마케팅은 하나의 인터넷 마케팅 전략을 의미하는 것이 아닌 디지털 기술을 사용하는 모든 마케팅을 포괄하는 광범위한 용어입니다.
디지털 마케팅은 스마트폰과 인터넷만큼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오늘날 거의 모든 비즈니스 및 마케팅 전문가들이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고객을 타겟팅 하기 위해 마케팅 전략에 디지털 마케팅을 적어도 하나쯤은 포함 시키고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을 포함한 마케팅에는 콘텐츠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 검색 엔진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이메일 마케팅, 온라인 일반 광고가 있습니다.
그 동안 마케팅 종류 알아보기 14차 정보 유익 하셨나요?
그렇다면 저는 다시 새로운 유익한 정보로 찾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양한 마케팅 종류 알아보기 이전 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