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 이점!
오늘은 온라인 광고의 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더 넓은 범위
온라인 광고를 통해 기업은 전 세계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습니다.
전세계 인터넷 사용자 수가 증가함에 따라 기업은 다양한 지리적 위치에 잠재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2. 비용 효율성
TV, 인쇄물과 같은 전통 광고 매체에 비해 저렴한 비용으로 광고가 가능합니다.
cpc(클릭당 비용), cpm(노출당 비용)과 같은 다영한 가격 모델을 선택할 수 있는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3. 측정 가능한 결과
온라인 광고는 결과를 측정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기업은 노출수, 클릭수, 전환수, 투자수익 등 중요한 지표들을 분석하여 이 데이터 토대로
광고를 최적화 하고 성과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4. 브랜드 및 인지도
온라인 광고는 브랜드 인지도를 구축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일관되고 타겟화된 광고 캠페인을 통해 기업의 브랜드를 확립 하고 가시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5. 리마케팅
온라인 광고는 기업에 리마케팅을 활용하여 처음에 전환하지 않은 사이트 방문자와
다시 소통 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사이트에 추적 픽셀을 배치함으로써 기업은 방문자가
방문하는 다른 사이트에서 관련 광고를 통해 방문자를 타겟팅 하여 브랜드를 노출 시키고
재방문하게 하여 구매 유도까지 이어지게 합니다.
이처럼 오늘은 온라인 광고의 이점들을 살펴 보았습니다.
이런 이점 말고도 온라인 광고는 다양한 이점들을 잘 활용해
상품 및 서비스 판매에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광고를 아직 시작을 못하신 분은 아래의 주소로 연락 바랍니다!!
- AMPM GLOBAL 박찬서AE
- 유선전화 : 02-6049-4254
- 이메일 : pos614@ampm.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