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소개팅/결혼정보회사] 블랙뱃지

작성자 김용민
작성일 2024.01.31
조회수 864
thumb-nail

업종

생활/리빙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신규 비즈니스에 따른 미디어 믹스 수립

집행매체

-

집행성과

신규 비즈니스에 따른 미디어 믹스 수립

운영전략

- 예산 : 미정

- 신규 비즈니스 개설에 따른 미디어믹스 및 광고 캠페인 계획 수립

경쟁사 시스템 벤치마킹을 위한 경쟁사 모니터링 진행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광고는 미디어 환경의 이해부터 시작입니다.

미디어는 광고와 광고가 아닌 미디어로 정확하게 나누어져있지 않습니다.
미디어 환경에 대한 이해도가 낮은 상태로 마케팅을 진행하면 단순히 퍼포먼스 지표만을 위한 광고가 될 수 있습니다.
왜 광고가 필요한지에 대한 인지 단계부터 시작할 수 있는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이전글
홀리스트
2024.01.31
다음글
[선물세트] 이오바
2024.01.31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jinteing@ampm.co.kr
전화문의
02-6049-4621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