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림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2.14
조회수 446

업종
생활/리빙
광고 주제
배너광고
광고 매체
카카오, 구글
마케팅 KPI
웹사이트 트래픽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GFA, GDN, 카카오모먼트
집행성과
클릭율 증대 및 사전예약 증대
홈페이지
https://www.momnbabyexpo.co.kr/
운영전략
1. 업종 : 육아 관련 박람회 진행
2.매체 및 예산: 네이버 GFA 400만원, 카카오모먼트 300만원, 구글 GDN 400만원
3.집행 목표 : 웹사이트 트래픽 증대를 통한 무료사전예약율 증대
4.클릭율 평균 1% 이상/ 광고 집행 전후 사전예약율 약 2배이상 증대
5.운영요약 : 2030 여성, 3040 여성, 육아, 부모 등을 주력으로 타겟하여 타겟별 소구점 분리 및 소재 테스트 진행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