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ade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2.15
조회수 372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SNS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호스팅, 매체, 데이터툴 연동 및 집계 정상화
집행매체
네이버, 메타, 구글, GA4
집행성과
데이터 집계 완료
운영전략
아직 정밀한 광고 집행은 자사명으로만 하고 있는 브랜드
내부 퍼포마 부재로 호스팅사와 매체, 데이터툴 간 연동이 첫 목표인 브랜드로,
기본 스크립트 외 추가적인 데이터 분석 툴 및 스크립트 삽입하여 집계중
모든 브랜드가 동일하겠지만 특히 의류 업종의 경우 시즌 이슈로 인해 꾸준하게 데이터를 집계하는 것이 어렵고,
현재 시즌에 맞는 제품들에 대해 단기간 빠르게 데이터 수급 및 전략 기획해야 하기 때문에 데이터 연동이 매우 중요
따라서 광고 집행 전에 미리 모든 데이터가 정상적으로 흐르도록 연동 완료
댓글
0